달빛향기 DalHyang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고터 파미에스테이션 펫샵 몰리(molly's)친절한 애견미용

기타 정보 및 일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한 애견샵 몰리에 다녀왔는데요

바로 반려견 군이의 미용을 하고 왔는데요 일단 위치는 요즘 반포에서 핫플레이스인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내부에 위치해 있는데요 pet shop은 파미스테이션에 한군데 밖에 없기 때문에 쉽게 찾으 실수 있답니다 이름도 몰리 귀엽죠 ~ 가게 내부도 엄청 크고 강아지 고양이도 분양 및 호텔 등등 엄청 잘해 놨더라구요 물론 애완견 용품 및 유기농 간식들도 많답니다

 

 

아직 다음지도에는 안나와서 파미에스테이션만 표시 했답니다 Molly's 애견용품들이 엄청 많이 있어서 그냥 구경하시기도 좋답니다 데이트하기도 좋으니 그냥 구경하고 나가셔도 부담없답니다 필자도 전에 한번 애인이랑 구경하고 갔다가 이번에 미용하러 2번째 들린건데요 엄청 친절하고 물품들도 많아서 좋답니다 지금까지 본 펫샵중에서 가장 큰거 같아요 :)

 

 

 

몰리 광고판인데 우리 군이와 같은 푸들이 모델이네요 ㅋㅋ 푸들이 이뻐요 :)

 

 

오늘의 주인공 군이 9살 푸들입니다 군이양반 어찌 눈치채고 심기가 안좋아 표정이 뚱한데요 다리가 너무 귀여워요 요염한 두다리 ^^

 

 

어떤 스타일로 미용할지 군이스타일리스트 선생님과 상담을 한참한후 테디베어 스타일로 정했는데요 군이가 덩치가 조금 나가는 관계로 가격이 조금 나갔는데 그래도 이쁘게 나와서 완전 만족 스파까지 같이해서 6만원에 미용을 하고 왔답니다 아참 파미에스테이션 애견샵 몰리에서 애견의류 및 패딩 균일가전 이벤트 중이라네요 저기 뒤에 보이는 것들이 다 옷이에요 ㅠ_ㅠ 설날에 맞아 한복도 있고 엄청 귀여운것들이 즐비해 있답니다

 

 

상담을 끝내고 미리 미용중인 군이 친구들을 보니 ㄷㄷㄷ 무서워서 그런지 꼼짝도 못하고 있네요 그래도 귀요미 :)

 

 

다른 친구는 스파중인데 모가 그리 신났는지 사진에는 안나왔는데 엄청 신나 하더라구요 따듯해서 좋은가 봐요

 

 

우리 군이입니다 미용한지 한참되고 잔뜩 긴장하신 탓에 얼어있습니다 어쩜그리 순하냐고 시작전에도 이쁨 받고 바로 미용스타트 +_+

 

 

테디베어 스타일로 중간을 싹밀어버린 군이 ㅋㅋ 로봇처럼 아직 미용이 덜끝나서 어색합니다 이쁘게 나와야 되는데 걱정반 빨리끝내길 기다리며 한참을 지켜봤네요

 

 

나이가 조금 있는 군이 미용이 힘든지 연신 싫타고 하품을 해대네요 그래도 미용하시는분이 중간중간 기다려줬다가 미용하고 해서 완전 좋았어요 짱 친절해요 :)

 

 

 

 

 

배털 깍이는 군이 궁디가 귀여움에 포인트 :)

 

 

장장 2시간 30여분에 걸쳐 스파와 미용을 끝낸 우리 군이 완전 이뻐졌답니다 ㅋㅋㅋ

 

 

상남자 이쁜이 군이 파미에스테이션 몰리에서 미용하길 잘한거 같아요 완전 맘에 들어요 깨물어주고 싶을 정도로 이뻐졌네요 아까 맨위에 심술난 군이와 누가 같은 강아지로 생각하겠어요 +_+